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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Q7. PC 전원 인가 시 화면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A.  

A7. 다음의 경우를 확인해 주십시오.

비프음이 길게 한번 짧게 두번(~삐삐) 나오며, 화면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비디오카드(VGA) 카드 이상 또는 슬롯의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비디오카드를 메인보드에 재장착을 해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셔서 정밀진단을 받으십시오..

비프음이 길게 일정하게(~~~) 나오며, 화면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메모리를 재장착한 후, CMOS(BIOS)를 초기화합니다. (전원을 킨 후 ‘F2’ 키를 3번정도 누루면 진입하게 됩니다. 매뉴 중 마지막 ‘SAVE AND EXIT’를 이용하여 초기화합니다.) 이 후에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셔서 정밀 진단을 받으십시오.

③ 비프음 없이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 ①②항의 조치 내용을 취하여도 같은 증상이 반복될 경우,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셔서 정밀 진단을 받으십시오.

Q. Q6. 화면색이 바래거나 번져서 나옵니다.
A.  

A6. 모니터 케이블 또는 모니터와 그래픽카드(VGA)의 케이블 접속부 불량입니다. 모니터와 그래픽카드(VGA)의 접속부분을 확인한 수, 케이블을 재장착하여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센터에 A/S 의뢰를 하여 정밀 진단을 받으십시오.

Q. Q5. 화면이 깨져 나옵니다.
A.

A5. 그래픽카드(VGA)를 체크해 봅니다. 외장그래픽카드를 장착한 모델인 경우, 외장그래픽카드를 재장착하여 테스트를 합니다.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외장 그래픽카드(VGA)을 제거한 후 내장그래픽으로 자가 테스트를 하여 외장그래픽카드의 불량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내장그래픽만 있는 PC CMOS(BIOS)를 초기화(‘A3’ 항목 번 참고)합니다. 이 후에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여 정밀 진단을 받으십시오.

Q. Q4. 윈도우 종료 시 전원이 꺼지지 않습니다.
A.  

A4. 다음의 두가지 경우를 확인해 주십시오.

① 윈도우에서 전원 자동 차단 기능이 비활성화 되었을 경우입니다. ‘NT APM/레거시 지원을 설치하면 해결됩니다.

[설치방법] :

[시작] → [제어판] → ‘새 하드웨어 추가더블클릭 → “하드웨어가 연결되어 있습니까?”, 하드웨어를 연결했습니다.”에 체크 후 <다음>

설치된 하드웨어 목록이 나타나면 제일 아래 새 하드웨어 장치 추가클릭 → <다음>

원하는 작업 선택에서 목록에서 직접 선택한 하드웨어 설치선택 후 <다음>,

‘NT APM/레거시 인터페이스 노트가 선택되어 있음 → <다음> → 계속하여 <다음>을 누르면 필요한 드라이버 파일이 복사 됨 모든 설치가 끝나면 <마침> 클릭

②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로 인해 WINXP 일부 손상 시 조치 – WINXP 의 종료패치를 실행합니다.

a. www.7799.co.kr 접속>화면 상단 좌측 > 필수자료모음> 14 XP 종료패치클릭

b. 다운 받은 후 압축 제거 후 xxx.reg 파일을 순처적으로 클릭> 설치 후 재부팅 합니다.

Q. Q3. PC 전원은 들어오지만 화면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A.  

A3. 다음의 경우를 확인해 주십시오.

비프음이 길게 한번 짧게 두번(~삐삐) 나오며, 화면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비디오카드(VGA) 카드 이상 또는 슬롯의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비디오카드를 메인보드에 재장착을 해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셔서 정밀진단을 받으십시오..

비프음이 길게 일정하게(~~~) 나오며, 화면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메모리를 재장착한 후, CMOS(BIOS)를 초기화합니다. (전원을 킨 후 ‘F2’ 키를 3번정도 누루면 진입하게 됩니다. 매뉴 중 마지막 ‘SAVE AND EXIT’를 이용하여 초기화합니다.) 이 후에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셔서 정밀 진단을 받으십시오.

③ 비프음 없이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 ①②항의 조치 내용을 취하여도 같은 증상이 반복될 경우,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셔서 정밀 진단을 받으십시오.

Q. Q2. PC 전원이 들어오다가 꺼지거나 재부팅됩니다.
A.  

A2. 다음의 경우를 확인해 주십시오.

    전원이 그냥 꺼질 경우 : 파워서플라이(전원공급기) 또는 메인보드에서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또는 기타 다른 부품의 오작동으로 나타날 수 있는 문제입니다.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셔서 정밀진단을 받으십시오.

    윈도우 시작 중 재부팅이 될 경우 : 소프트웨어적 또는 하드웨어적 문제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일 경우, 안전모드 상에서 윈도우 복원 또는 데이터 백업 후, 윈도우 재설치를 통하여 문제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재설치를 마친 후에도 문제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하드웨어적으로 정밀진단을 하여야 합니다.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십시오.

Q. PC 전원스위치를 눌러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A.  

후면 파워서플라이(전원공급기)에서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끼워봅니다. 증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을 통하여 A/S 의뢰를 하여야 합니다.

(주의사항! 만약 PC에서 타는 냄새가 난다거나, 번개나 침수에 의해 피해를 입었다고 추정이 되면 임의로 전원을 켜서는 안됩니다. 반드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셔서 정밀진단을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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