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스톤로고

사회적기업(주)레드스톤시스템

FAQ

홈 고객지원 FAQ
Q.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일부 국가 홈페이지에 가면 전부 이상한 문자로 표시될 경우
A.

윈도우에 해당 국가 텍스트지원부분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발생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보기 -> 인코딩 -> 자세히 -> 해당국가 언어를 선택하시어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Q. 인터넷 속도가 점점 느려지는 경우
A.  

인터넷 사용시에 생성되는 임시파일의 생성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자동완성기능에서 암호사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익스플로러를 실행 후 도구메뉴의 인터넷옵션의 일반탭 에서 인터넷임시파일을 클릭하시어 삭제버튼을 누르시고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삭제'에 체크하시고 확인버튼을 눌러 임시파일을 삭제합니다. 또한 인터넷 옵션에서 내용탭의 자동완성버튼을 누르고 자동완성사용대상의 모든 부분에 체크된 것을 해제하고 암호 지우기와 폼 지우기를 실행합니다.

Q. 윈도우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사라졌을 경우
A. 바탕화면 아무 곳에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아이콘 정렬 순서 > 바탕화면 아이콘 표시]를 선택하면 해결됩니다
Q. Q14. 윈도우 시작 중에 재부팅되어 버립니다.
A.

A14. 소프트웨어적 또는 하드웨어적 문제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일 경우, 안전모드 상에서 윈도우 복원 또는 데이터 백업 후, 윈도우 재설치를 통하여 문제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재설치를 마친 후에도 문제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하드웨어적으로 정밀진단을 하여야 합니다.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에 A/S 의뢰를 하십시오.

Q. Q13. [시스템 다운 증상] 다음의 여러가지 현상이 복...
A.  

    PC가 멈추는 현상 (재부팅 이 후에 일시적으로 되다가 멈춤)

    PC의 인터넷 및 시스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

    PC의 트래픽이 증가하는 현상

    인터넷이 끊기는 현상

    사운드 장치가 사라지는 현상

    랜카드 장치가 사라지는 현상

    다음의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는 현상 : Generic Host Process for win32 services

A13. 이 증상의 원인은 웜바이러스로 백신 치료 프로그램으로 시스템을 치료해야 합니다.(치료 불가 시 윈도우 재설치 작업 필요) 윈도우 재설치시에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실로 연락 바랍니다.

Q. Q12. 음악CD를 재생할 때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A.  

A12. 다음의 내용으로 진행합니다.

① [볼륨조절(Volume Control)]창을 실행합니다.

a. 시작을 클릭합니다.

b. [프로그램(P)]->[보조프로그램]->[엔터테이먼트]->[볼륨 조절]을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② [Volume Control]창에 [Volume], [Wave], [CD]항목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항목이 없으면 아래와 같이 등록정보를 먼저 설정합니다.

a. [옵션(P)] 메뉴를 클릭합니다.

b. [등록 정보(R)]를 클릭합니다.

c. [등록 정보]창이 열리면 창의 중간쯤에 있는 '볼륨 조절: ' 영역의 '재생'을 클릭해서 표시 되게 합니다.

d. [등록 정보]창 아래의 '다음 볼륨 조절 표시: '에 있는 'Volume Control', 'Wave', 'CD'를 각각 클릭해서, 표시 되게 합니다.

Q. Q11.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A.  

A11. 다음의 경우를 확인해 보십시오.

윈도우에서 음소거 기능이 활성화 된 경우

a.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작업 표시줄의 스피커 모양 아이콘 [볼륨]을 클릭 볼륨 컨트롤 창 → [모두 음소거], [음소거] 또는 [볼륨레벨]을 확인합니다.

b. [모두 음소거], [음소거]에 체크가 되어진 부분을 해제합니다.

c. [볼륨레벨]이 낮아져 있다면 마우스로 적당한 볼륨을 설정합니다.

게임 또는 특정 프로그램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

- 해당 프로그램의 볼륨 설정이 너무 낮거나 음소거로 되어 있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의 볼륨 설정을 변경합니다.

사운드(AUDIO) 드라이버가 손상되어 발생한 경우

- PC와 함께 제공된 드라이버&유틸리티 CD를 이용하여 AUDIO 드라이버를 재설치하면 증상이 해결됩니다.

Q. Q10. 새로 구매한 모니터가 와이드(WIDE)인데 해당되...
A.

A10. 새로 구매한 모니터의 최적해상도를 확인한 후(사용설명서에 명시됨), 모니터에 제공된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이 후에도 최적해상도로 표기가 안될 경우, 컴퓨터의 그래픽카드를 확인 후 제조사 홈페이지를 통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면 해결됩니다.

Q. Q9. 바탕화면만 보이고, 아이콘이 모두 없어졌습니다.
A.  

A9. 바탕화면 아무 곳에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아이콘 정렬 순서 > 바탕화면 아이콘 표시]를 선택하면 해결됩니다.

Q. Q8. 동영상 재생 시 소리만 나오고, 동영상은 나오지 않습니다.
A.

A8. 해당 동영상이 필요로 하는 코덱(CODEC)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필요 코덱(또는 통합 코덱)을 설치한 후 확인해 보십시오.

처음페이지이전페이지1/2다음페이지끝페이지

본사: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46, B106-103호 (한남동, 한남아이파크) I 사업자등록번호:106 86 49926
전화번호:02 713 0863 I 팩스번호:02 713 0199 I 개인정보관리책임자:박영운(webmaster@rstone.co.kr)